• Image

    천진,봉포해수욕장 펜션에서 2km

    봉포 해수욕장은 관동팔경인 청간정을 북쪽으로 마주보면서 깨끗한 백사장 500여평이 마을 안으로 아늑하게 자리잡고 있는, 전형적인 어촌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곳이다.
    희고 고운 백사장이 있는 이곳은 92년 7월부터 개장됐는데 인근 기암괴석과 어우러진 빼어난 풍경으로 이곳을 찾는 지역주민과 피서객이 매년 늘고 있다.
    천진항포구에서 생산되는 싱싱한 활어회를 즐길 수 있고, 방파제에서 가자미등 바다낚시를 할 수 있다.

  • Image

    청간정 펜션에서 2.3km

    속초에서 북쪽으로 약 7km쯤 떨어진 청간정은 관동팔경의 하나로
    설악산 골짜기에서 흘러 내리는 청간천과 동해바다가 인접된 절벽위에 자리잡고 있고,
    이곳은 그 옛날 시인 묵객들이 찾아와 풍류를 즐기던 누각이다.
    1884년 갑신정변에 타고 없 어져 그대로 방치되었다가 일제중기(1928) 당시 면장 김용집의 발기로
    지금의 정자를 재건하였으며 청간정 현판은 당시 고 이승만 대통령이 쓰신 친필이 현재까지 남아 있으며,
    1980년 여름 최규하 전대통령이 이곳을 들러 친히 쓰신 휘호도 걸려있다.

  • Image

    장사항/횟집 펜션에서 4.5km

    장사항은 속초시 장사동 548-5번지 일원에 위치한 소규모어항으로서 방파제 90m, 방사제144m
    물양장 130m 및 어선 30여척을 보유한 전형적인 어촌으로, 주위에 횟집 및 활어판매장이 50여곳이있어
    싱싱한 활어회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며 특히 가까운곳에 배낚시 어장이 형성되어 바다낚시를 즐길 수 있는 최적지이다.
    이곳에서는 매년 여름 피서철 동안 오징어를 맨손으로 잡는 축제가 열려 시원한 즐거움을 더해준다

  • Image

    영금정해돋이정자 펜션에서 6.5km

    지난 98년 4월 30일 지역주민들이 힘을 모아서 건립한 영금정 해돋이정자는 다른 정자와는 달리
    바다 위 바다에 세워진 해상정자이다.
    이곳에 나가면 동해바다와 영금정 일대, 속초등대전망대의 절벽이 아주 잘 보인다.
    길이 험하거나 위험하지 않기에 누구라도 쉽게 정자로 나가 볼 수 있다.
    아침 일찍 이곳에서 해 뜨는 것을 보는 것도 장관. 등대전망대와 같이 높은 곳에 위치하지 않아서 아침 일찍 탐방하기에 좋다.

  • Image

    화암사 펜션에서 12km

    화암사는 신평리의 세계잼버리장에서 1.5㎞ 떨어진 곳에 소재하고 있으며,
    1991년 절 앞의 넓은 평원이 세계잼버리대회 종교의식 행사장으로 지정되면서 대웅전 등 건물 11동을 신축하였다.
    대회에 참가한 천여 명의 불교국가 청소년들이 법당에서 수계식을 가졌으며, 그 후 대회장은 청소년 수련장으로 이용되고 있다.
    절 주변 곳곳에 금강산 제1봉인 신선봉에서 발원한 신선계곡의 맑은 물이 소와 폭포를 이루고, 우거진 숲과 기암괴석이 절경을 이룬다.

  • Image

    아바이마을(갯배) 펜션에서 7km

    속초시내와 청호동 아바이 마을 사이에 놓인 속초항 수로를 건너는 유일한 교통수단이 바로 갯배(도선, 渡船)이다.
    이 갯배는 긴 선 두 가닥을 매어 놓고 철선 하나에 각각 배를 1대씩 고정시켜 갈고리를 철선에 걸어 당기면서 배를 앞으로
    끌어당기는 방법으로 운행하고 있다.
    물론 승선하는 사람은 노약자를 제외하고는 모두 갈고리로 이 배를 끌어야만 청초호의 수로를 건널 수 있다.
    속초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이 갯배를 타보는 것은 색다른 경험을 전해 준다.

  • Image

    등대전망대 펜션에서 6.5km

    영금정 속초등대전망대로 많이 알려져 있는 곳으로, 영금정은 돌로된 산으로 파도가 쳐서 부딪치면 신묘한 소리가 들렸는데 그 음곡이 <거문고>소리와 같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며,
    일제시대 속초항 개발을 위해 이 곳 돌산을 깨서 축항을 조성함으로써 지금의 넓은 암반으로 변했다고 한다

  • Image

    영랑호 펜션에서 6.5km

    영랑호는 석호이며 자연호수로 삼국유사의 기록에 신라화랑 영랑이 동료 술랑, 안상, 남석 등과 금강산 수련 후 귀향길에 명경같이 잔잔하고 맑은 호수에 붉게 물든 저녁노을, 웅대하게 부각된 설악산 울산바위, 웅크리고 앉은 범의 형상을 한 바위가 물 속에 잠겨있는 아름다움에 매료되어 오랫동안 머물면서 풍류를 즐겼다하며 그 후부터 영랑호가 화랑의 순례도장이 되었고 호수의 명칭을 영랑호라 부르게 되었다.

  • Image

    속초로데오거리 펜션에서 7.5km

    설악로데오 거리는 속초중심에 위치한 쇼핑, 문화, 교통의 중심거리며, 도심속의 휴식과 문화, 쇼핑과 먹거리가 공존하는 곳이다.
      설악로데오 거리는 연인의광장, 설악단풍광장, 바다광장, 속초광장등의 테마별로 구성되어 있다.
    깨끗한 공원시설과 도로 한가운데 펼쳐지는 시원한 분수, 각각의 테마로 이루어진 소공원은 항상 쾌적하고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 Image

    속초해수욕장 펜션에서 12Km

    속초시청에서 동남방향 5Km, 속초시 조양동에 위치한 속초해수욕장은 1976년 7월 1일 개장하여 매년 7월 초부터 8월 중순까지 운영하고 있다.
    백사장의 길이는 청호동, 조양동, 대포동까지 총연장 1.2Km로 이중 개장되는 곳은 700m, 폭 50m에 달하며 모래의 질이 양호할 뿐만 아니라 수질이 청결하고 송림이 양호하여 속초시민과 외지인들이 즐겨찾는 곳이다.

  • Image

    대포항 펜션에서 14km

    설악산 기슭의 깨끗한 바닷가에 자리잡은 대포항은 남쪽에서 속초시로 들어오는 관문이라 할 수 있으며 설악산이 두드러진 관광지로 바뀜에 따라 고급생선의 집산지로 유명하게 되었다.
    최근에 와서는 어항으로서의 대포보다는 관광지로서의 대포로 더욱 더 각광을 받고 있다.
    이는 설악산과 척산온천, 동해바다, 청초호와 영랑호의 아름다운 자연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이곳에 대포항이 위치해 있으며 정치망에 걸려드는 광어, 넙치, 방어등의 고급 생선들이 반드시 대포항을 통하여 처리되기 때문에 신선한 생선을 즐기려는 관광객들이 대포동의 횟집으로 몰려오고 있기 때문이다.

  • Image

    엑스포공원 펜션에서 8.5km

    지구촌 관광축제인 국제관광엑스포가 열렸던 청초호에는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알수있게 하는 73.4m이 엑스포 상징탑과 아이맥스(I-max)영상관이 있다.
    이 탑에서 바라보면 청초호와 설악산 및 동해의 파노라마가 환상적인 아름다움으로 펼쳐진다.
    잘 정비된 주변시설 덕분에 쾌적한 하이킹 코스로도 각광받고 있는데 드라마 가을동화 촬영장소로의 하이킹이 인기다.

  • Image

    설악산 펜션에서 17km

    지구촌 관광축제인 국제관광엑스포가 열렸던 청초호에는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알수있게 하는 73.4m이 엑스포 상징탑과 아이 맥스(I-max)영상관이 있다.
    이 탑에서 바라보면 청초호와 설악산 및 동해의 파노라마가 환상적인 아름다움으로 펼쳐진다.
    잘 정비된 주변시설 덕분에 쾌적한 하이킹 코스로도 각광받고 있는데 드라마 ′가을동화′ 촬영장소로의 하이킹이 인기다.

  • Image

    설악워터피아 펜션에서 9km

    섭씨 49℃의 알카리성 중탄산나트륨 온천으로서 전혀 가열하지 않은 100% 천연수로 주요성분은 양이온 나트륨, 칼륨, 칼슘, 마그네슘과 음이온 탄산수소, 염소, 탄산, 황산 등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온천지구로 지정된 932,192㎡에서 일일 채수량 3,040톤에 달하는 양질의 온천수가 나온다.
    바디 슬라이더, 래프팅 슬라이드, 솔라룸, 파도풀, 유수풀, 침탕스파빌, 버섯탕, 아쿠아포켓, 옥외수영장, 연인탕, 이벤트탕, 맥반석찜질방 등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 Image

    속초관광수산시장 펜션에서 7.5km

    속초 중앙시장은 수산물 젓갈골목, 청과물 고추골목, 닭전 순대골목과 상가건물 지하1층에는 활어회.젓갈.센터가 위치하고 있다.
    또한 지상 1층 상가에는 포목점, 정육점, 먹거리장터등 다양한 상품들이 가득하다.
    2층 상가에는 의류, 잡화매장, 농협하나로마트가 입점해 있어 다양한 상품을 더욱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재래시장 특유의 정서와 인근 농촌에서 가꾼 각종 야채와 과일 그리고 신선한 동해의 해산물과 회를 직접 즐길수 있는 횟집과 동해안의 건어물도 직접 구입할 수 있어 관광객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 Image

    척산온천 펜션에서 11km

    1980년 4월 11일 개장하여 25년의 전통을 가지고 있는 온천장으로 현재 옥온천탕과 옥사우나, 식당, 다실, 매점, 세미나실 등의 내부시설과 숯불바비큐 및 야외취사장, 식수대등 외부시설을 갖추고 있다.
    한국중앙온천연구소의 분석결과(03年), 척산온천장의 온천수는 화학 성분중 불소(F)와 방사성 물질인 라돈(Rn) 등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천연 알칼리성 온천으로 판명되었고, 특히 다른 온천에서는 느낄 수 없는 특수 온천수로 물빛이 약간 푸른 빛을 띄며, 수분이 무겁고 분말성이며 부드러운 촉감을 지녀 만져보면 감촉이 매끄러운 특징이 있다

  • Image

    설악해맞이공원 펜션에서 15km

    설악산 입구. 내물치(內勿淄)라 불린 곳. 새롭게 단장해 설악해맞이공원으로 이름이 바뀌었다.
    대포 외옹치바다가 숨어있는 바다라면, 이곳 설악해맞이공원의 바다는 열린 바다.
    7번국도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곳에서 대포항과 양양, 설악산으로 길이 갈리는 교통의 요지. 쉽게 일출여행을 할 수 있는 곳이다.

  • Image

    하나로마트 펜션에서 2km

    펜션 근처에 하나로마트가 있어, 더욱 편리한 펜션이용이 가능합니다.

  • Image

    이마트 펜션에서 9km

    대형마트가 있어 픽업전 장을보고 오시면 더욱 편리한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No matches found, try something else.
Image
Back to top
Loading